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청하 "1월 女 솔로 대전? 선배들과 활동 영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7일 두번째 미니앨범 '오프셋' 발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가수 청하가 1월 여자 솔로 대전에 출격하는 소감을 전했다.

청하는 17일 오후 서울 명동 신세계 메사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오프셋 (Offse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청하는 "지난해는 많은 깨달음과 가르침이 있었던 한 해였다. 그만큼 많은 감정을 느낀 해는 없었다. 아이오아이가 지난해 1월 활동을 종료하면서 슬프게 시작했지만 나중에는 설렘으로 활동했고, 배움의 시간도 많았다. 모든 것이 새로웠다"고 지난 시간을 돌이켰다. 이어 "이번에도 무대로 활기찬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싶다. 설레는 한 해를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1월 여자 솔로 대전에 출격하게 된 청하는 "1월에 컴백한다고 해서 설렜다. 선배들과 같이 활동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고 말했다.

활동 목표를 묻자 " 댄서 언니들이 안무 연습을 하면서 무릎을 많이 다쳤다. 성적도 중요하지만 댄서 언니들이나 저나 다치지 않고 잘 마무리 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솔로 데뷔 앨범 '핸즈 온 미(HANDS ON ME)'는 발매 이후 7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 '오프셋(Offset)'은 청하의 무대 아래서의 자연스러운 일상(off)과 무대 위 화려한 모습(set) 등을 음악, 영상, 사진, 안무 등 여러가지 콘텐츠를 통해 다채롭게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는 가요계 대표 히트곡 제조기 블랙아이드필승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처음으로 청하와 호흡을 맞춘 곡이다. 90년대 특유의 감성이 느껴지는 바이브와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투스텝 리듬을 조화롭게 재단했다. 청량하게 울려 퍼지는 인트로부터 청하의 매력적인 애드리브 섹션이 돋보인다.

청하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18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청하 "1월 女 솔로 대전? 선배들과 활동 영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