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최신
  2. 연예
  3. 스포츠
  4. 포토
  5. 라이브캐스트


AOA 지민, '헤이' 티저 공개…뮤직X뷰티 콜라보

19일 신곡 '헤이'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음원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AOA 지민이 신곡 티저를 공개했다.

지민은 오는 19일 오후 6시 패션 매거진 W KOREA와 함께하는 음원 프로젝트 '#RTJ(Ready To Jimin)' 두 번째 트랙 '헤이(Hey)'를 공개한다. 지민은 신곡 공개에 앞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헤이' 팔레트 티저를 공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해당 티저에는 음악과 뷰티의 컬래버레이션답게 메이크업 팔레트를 본 뜬 이미지에 다양한 컬러에 맞춰 파격적인 콘셉트로 변신한 지민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두 잇 라이크 그린', '헤이 블루면서 바르는 블루' 등 신곡의 가사를 활용한 작명 센스가 돋보인다.

지난해 AOA 콘서트에서 최초로 공개하기도 한 '헤이'는 지민의 전매특허인 힙합 베이스의 댄스곡으로, 곡 전체를 이끌어가는 강렬하면서도 심플한 리드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지민은 작곡과 작사에 참여했다.

'#RTJ'는 지민의 음악을 다양한 분야와 믹스매치하는 콜라보레이션 음원 프로젝트다. 신곡 '헤이'에서는 W KOREA 및 뷰티 브랜드 어반디케이와 협업을 진행해 네 가지 메이크업에 따른 토탈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지민이 음악 작업 전반에 참여하고, W KOREA에서 어반디케이와 함께 음악에 어울리는 뷰티 콘셉트를 다양한 메이크업 룩으로 구현해 새로운 이미지를 끌어낼 예정이다.

소속사는 "지민은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프로젝트 '#RTJ' 음원을 통해 개성 넘치는 음악 색을 먼저 선보이고, 향후 음악 방송 등에서 강렬한 에너지를 담은 무대 퍼포먼스로 솔로 아티스트로서 확고한 음악 세계를 구축할 것"이라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이 기사에 댓글쓰기!
펼치기▼

    FNC "AOA 동생 걸그룹 내년 데뷔, 라인업 강화"


    AOA 혜정, SBS 주말극 '착한마녀전' 출연 논의 중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