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최신
  2. 연예
  3. 스포츠
  4. 포토
  5. 라이브캐스트


김정민, 18일 컴백…박상민·녹색지대 권선국 지원사격

2년 3개월 만에 신보 발표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가수 김정민이 박상민, 녹색지대 권선국의 지원사격 속 컴백한다.

김정민의 소속사 실버스톤 엔터테인먼트는 15일 "김정민이 오는 18일 정오 새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를 확정 짓고 컴백을 준비 중이다"라고 알렸다. 이번 앨범은 김정민이 지난 2015년 싱글 앨범 '먼 훗날에'를 발표한 이후 2년 3개월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이번 새 앨범에는 90년대 가요계를 주름 잡은 가수 박상민과 녹색지대 권선국이 수록곡의 피처링에 참여하며 든든한 지원사격에 나섰다.

박상민은 1993년에 데뷔해 '청바지 아가씨', '하나의 사랑', '해바라기' 등 수많은 히트곡을 갖고 있으며 여전히 다방면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녹색지대 출신 권선국 역시 같은 해 남성 2인조 녹색지대로 데뷔해 '사랑을 할거야', '준비 없는 이별', '끝없는 사랑' 등을 연이어 히트시킨 뒤 솔로 가수로 전향해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관계자에 따르면 김정민과 평소 절친이기도 한 두 사람은 다시 뮤지션으로 활동을 재개한 김정민의 열정에 반해 흔쾌히 이번 앨범 참여를 도왔다. 더불어 공개된 녹음실 현장 사진에서는 김정민과 박상민, 권선국, 그리고 음악 작업을 함께한 작곡가들이 만족스러운 듯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김정민은 지난 2015년 '먼 훗날에'로 약 7년 만에 가요계로 컴백한 뒤 JTBC '히든싱어', KBS 2TV '불후의 명곡' 등을 통해 '록발라더의 전설'이라 불렸던 전성기 시절의 명불허전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 바 있다. 이후 꾸준한 방송활동과 함께 전국투어로 단독 콘서트를 이어왔으며, 지난해 말 서울에서 'RE:START'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났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이 기사에 댓글쓰기!
펼치기▼

    AOA 지민, 19일 솔로 컴백…마틸다 연상 파격 비주얼


    '스케치북', 4개월만에 컴백…이적·윤종신·장호일 총출동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