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태연, '겨울나무' 스페셜 비디오 공개…러블리 매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팬들에 보답하고자 특별히 제작, 따뜻한 위로송"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가수 태연이 '겨울나무 (I’m all ears)' 스페셜 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태연은 13일 0시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겨울 앨범 '디스 크리스마스-윈터 이즈 커밍(This Christmas – Winter is Coming)'의 수록곡 '겨울나무 (I’m all ears)' 스페셜 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스페셜 비디오는 겨울 앨범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특별히 제작, 태연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아내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겨울나무 (I’m all ears)'는 현대인들을 거친 추위 속에 버티고 있는 한 그루의 나무에 빗대어, 말하지 못한 이야기들을 밤새 들어주겠다는 내용을 담은 위로송이자, 언제나 묵묵히 곁을 지켜주고 있는 팬들을 위한 팬송으로 공개되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태연은 지난 12월 12일 다채로운 장르의 총 8트랙으로 구성된 겨울 앨범 'This Christmas – Winter is Coming'을 발표, 타이틀곡 '디스 크리스마스(This Christmas)'로 각종 음원, 음반 차트 1위에 올랐다.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믿고 듣는 태연'의 보컬 파워를 과시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태연, '겨울나무' 스페셜 비디오 공개…러블리 매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