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키즈 스키스쿨 운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수준별 강습 프로그램 운영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최고의 실력을 갖춘 강사진이 수준별 강습을 진행하는 키즈 스키스쿨이 열띤 호응 속에 운영 중이다.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은 수도권에서 가장 가까워 ‘전철타고 가는 스키장’으로 이미 정평이 난 곳이다. 전철 뿐만 아니라, 준 고속열차인 ITX 청춘열차 운행 및 수도권 무료셔틀 버스 운영 등 경제적이며 편리한 교통편 제공으로 ‘데일리스키장’으로도 유명하다.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의 키즈 스키스쿨은 오는 2월15일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4일간 차수별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수준별 강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초급 기술을 가장 편하고 쉽게 배울 수 있는 속성과정과 초급부터 상급까지 수준별 세분화 된 정규과정으로 나뉘어 본인의 실력에 맞게 선택 강습을 받을 수 있도록 운영 중이다.

특히, 엘리시안강촌 키즈 스키스쿨은 리프트, 장비렌탈, 중식제공, 셔틀버스, 보험 가입 등 강습에 필요한 모든 부분이 제공되므로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아 경제적이다. 강사진들은 스키 국가대표 출신 강사를 포함해 대한스키협회 및 스키장 경영협회 인증 강사들로 구성되어 완벽한 스키 마스터가 가능하다.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의 키즈 스키스쿨은 공인된 강사들의 세심한 지도는 물론 담당 강사제로 강습의 연속성이 보장되고, 스키장 도착부터 스키장에서 출발까지 강사의 밀착 풀 케어 시스템을 운영한다. 또한 강습이 종료되는 아이들에게는 수료증을 발급한다. 부모님 쉼터, 강사미팅, 티켓팅, 장비 착용 등 키즈 키스쿨의 이용의 편의를 위해 라운지도 별도로 운영한다.

키즈 스키스쿨 외에도 폭넓은 지도 경험과 풍부한 실전 경험으로 안전하고 수준 높은 일반 스키학교 및 레이싱 스키스쿨도 함께 운영 중이다.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관계자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으로 강원도 스키장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다 이번 기회에 자녀들에게 스키를 교육시키고자 하는 부모들이 늘어나면서 올 시즌 특히 스키장을 찾는 가족단위 방문객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도심속의 스키장, 도시와 가까운 스키장이 갖는 장점에 자체적인 경쟁력까지 더해 국내 스키 애호가들의 즐거움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 개최도 기원한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키즈 스키스쿨 운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