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판사판' 연우진 "좋은 선물 준 작품" 종영 소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정의로운 판사 사의현 역 맡아 열연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배우 연우진이 '이판사판' 종영 소감을 전했다.

연우진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는 연우진 V LIVE 채널(www.vlive.tv/video/55031)을 통해 SBS 수목드라마 '이판사판'에서 사의현 역을 맡은 연우진의 종영 소감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연우진은 "사의현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판사라는 직업의 특성상 어려운 말들과 그런 용어들에 익숙하지 않아서 어려움을 겪기도 했었는데, 열심히 준비하면서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나에게 굉장히 의미가 남다른 작품이다. 올바른 정의에 대한 생각과 정의란 과연 무엇일까라는 고민들을 스스로에게 계속 던졌다. 또한 사회의 각종 이슈들에 대해서도 내가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많이 생각해 볼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 "촬영하는 동안 내 마음에 힐링이 되는 시간이었다. 사의현 캐릭터를 통해 그가 가지고 있는 매력들로 나의 내면을 힐링 할 수 있었다. 나에게 좋은 선물을 준 작품"이라며 "빠른 시일 내에 다른 작품 다른 캐릭터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연우진은 법과 양심대로 소신껏 판결하는 정의로운 판사 사의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사의현이라는 인물 자체가 극단적 중립을 지향하고 감정의 진폭이 비교적 크지 않았던 터. 이에 연우진은 본인 특유의 섬세한 연기를 발휘하며 더욱 입체적인 캐릭터로 만들어나갔다.

특히 연우진은 재판 장면에서 가장 빛났다. 법대에 앉아 부드럽지만 예리한 카리스마로 재판의 주도권을 잡는가 하면, 긴 호흡의 대사에서도 신뢰감을 형성하는 목소리 톤으로 말투, 발음, 호흡과 속도를 조절해나가며 막힘없이 소화해냈다.

연우진은 오는 27일 '2018 연우진 팬미팅 스페셜데이(Special Day)'를 개최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판사판' 연우진 "좋은 선물 준 작품" 종영 소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