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스포트라이트', 다스 실소유주 집중 추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명박 전 대통령 재산 관련 의혹 파헤쳐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에서 다스 실소유주를 집중 추적한다.

11일 방송되는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이하 스포트라이트)에서는 도곡동 땅 부터 BBK, 다스 실소유주 논란까지 10년 넘게 이어져 온 이명박 전 대통령의 재산 관련 의혹을 파헤친다. 최근 다스 실소유주 확인을 위한 모금 운동까지 진행되면서 다스는 또 다시 논란의 중심에 섰다.

'스포트라이트' 제작진은 다스 전직 직원 등의 증언을 토대로 다스 실소유주 의혹을 집중 추적했다. 제작진이 만난 다스 전 직원 A씨는 "회사의 대표인 이상은 회장은 법인카드도 없고, 출근도 잘 하지 않았다"고 증언했다. 20년 넘게 회사의 대표이사로 다스를 성장시킨 주인공이라는 이상은 회장, 그 이면에 어떤 일들이 있었던 것인지 파헤친다.

제보자 B씨는 "'왕회장'이 회사에 오는 날에는 청소부터 의전까지 온 회사가 떠들썩 했다"고 말했다. '왕회장'은 과연 누구를 뜻하는 것인지 역시 방송에서 다뤄진다.

다스 실소유주 논란과 함께 사람들의 관심이 쏠린 비자금 120억 원, 그리고 시작된 검찰 수사, 과연 2008년 다스 경리팀의 여직원은 무슨 이유로 또 어떻게 단독으로 회삿돈 80억 원을 횡령한 뒤 지금까지 다스 직원으로 남아있을 수 있었는지 집중 추적했다.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MB 패밀리 비즈니스 편은 11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포트라이트', 다스 실소유주 집중 추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