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V리그 별들 모두 모여라' 올스타전 티켓 권종 확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티켓 예매 오픈일도 정해져…11일 오후 2시부터 발매 예정

[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한국배구연맹(KOVO)이 2017-18시즌 도드람 V리그 올스타전 티켓 권종과 예매 오픈 일정을 9일 발표했다.

올스타전 티켓 예매는 오는 11일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다. KOVO는 배구팬들이 쾌적하게 올스타전을 관람할 수 있도록 각 층별로 지정석을 설정했다. 올 시즌 올스타전은 오는 21일 남자부 KB손해보험의 홈 코트인 의정부체육관에서 열린다.

1층 지정석은 팬들이 더 가까이 올스타 선수들과 호흡할 수 있는 좌석을 추가 설치했다. 커플 및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보다 안락하게 올스타전을 즐길 수 있도록 테이블석과 고급 소파석도 준비했다.

또한 KOVO는 이번 올스타전을 맞아 'V-투어'라는 특별한 권종도 마련했다. 선수단 버스를 타고 경기장 이동과 복귀 그리고 식사와 올스타전 관람·팬사인회를 모두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버스패키지다.

올스타 팬 투표에서 각각 남녀 1위를 차지한 신영석(현대캐피탈)과 양효진(현대건설)의 홈 연고지인 천안과 수원에서 선수단 버스를 타고 출발해 의정부로 오는 코스다. 식사는 의정부시의 대표음식인 부대찌개로 마련했다.

KOVO 측은 "V리그를 사랑하고 올스타전을 온몸으로 즐기고 싶은 배구 팬들이라면 꼭 즐겨야하는 종합선물세트"라며 "V-투어는 현대캐피탈(천안) 20명, 현대건설(수원) 20명으로 구성됐다"고 소개했다.

V-투어 가격은 1인당 5만원이다. 한편 올스타전의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hantae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V리그 별들 모두 모여라' 올스타전 티켓 권종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