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김동현·이지훈, '나의영어사춘기' 서 즉석 영어대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8일 오후 8시10분 tvN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UFC 파이터 김동현과 배우 이지훈이 '나의 영어 사춘기'에 깜짝 출연한다.

8일 오후 방송되는 tvN '나의 영어 사춘기'는 출연진들이 일일 영어선생님으로 변신해 자신의 친구들에게 지금까지 배운 영어 노하우를 직접 전수한다. 영어 울렁증을 거쳐 친구에게 영어 팁을 알려줄 정도로 성장한 출연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이날 정시아는 김동현을, 황신혜는 함께 작품에 출연했던 이지훈을 초대해 함께 시간을 보낸다.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는 '스턴건' 김동현은 영어에 강한 자신감을 내비치며 당당한 영어실력을 뽐낸다. '나의 영어사춘기' 우등생 정시아와 영어로 배우는 꽃꽂이 대결에 나서는 것. 황신혜는 이지훈과 영어로 사랑과 이별에 관한 즉석 연기까지 선보이며 남다른 케미를 자랑한다.

일일 영어선생님이 된 출연진들의 활약상과 특별 야외 수업에 나선 지상렬, 한현민의 변화된 모습이 이 날 방송에서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나의 영어사춘기'는 영어 울렁증을 극복하게 해주는 신개념 에듀 예능 프로그램. 각각의 이유로 영어가 절실한 6명의 출연진 황신혜, 휘성, 효연, 정시아, 지상렬, 모델 한현민이 8주 동안 본격적인 영어 공부에 나선다. 8일 오후 8시10분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동현·이지훈, '나의영어사춘기' 서 즉석 영어대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