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박성광 "이홍기, 고맙고 착한 동생…함께 볼링예능 참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뉴이스트W 김종현, 모든게 새로운 어린아이 같아"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개그맨 박성광이 이홍기, 송은이와 볼링 예능에 참여한다.

월간지 '우먼센스' 1월호는 JTBC '밤도깨비'와 KBS '개그콘서트' 등에서 활약 중인 박성광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박성광은 최근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웃음기를 쏙 뺀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박성광은 아이돌 뺨치는 포즈와 의상을 소화했다.

2016년 한 인터뷰에서 '2년 안에 결혼 하겠다'고 한 약속이 유효하냐고 묻자 박성광은 "지키지 못할 것 같다"라며 "요즘에는 딱히 결혼하고 싶지 않다. 싱글인 지금이 편안하고 좋다"며 "요즘엔 일에 빠져있기도 하다"라고 답했다.

박성광은 이상형에 대해 "긴 머리에 귀여운 스타일이다. 친구처럼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이 좋다. 내가 키가 작으니 배우자는 컸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11년차 개그맨 박성광은 "연예인 생활을 오래 하다 보니 나를 놓칠까 봐 두렵다. 대중 앞에 나서는 모습이 진짜 나인지, 엄마 앞에 있는 모습이 진짜 나인지 생각에 빠지기도 한다. 바쁠수록 예전의 내 모습을 되돌아보고 생각을 정리할 시간이 필요하다"고 고민을 털어놓기도 했다.

'밤도깨비'에 출연 중인 박성광은 '홍기+박성광'이라는 뜻의 '홍광' 캐릭터를 얻은 이홍기에 대해 "고맙고, 착한 동생이다. '홍광' 캐릭터를 홍기도 즐기더라. 별명은 정형돈 형이 지어준 거다"라고 말했다.

'아기깨비'로 활약 중인 뉴이스트W 김종현에 대해서는 "둥지 밖으로 나가보지 않은, 모든 게 새로운 어린 아이 같다. 인성이 좋아서 잘 될 것 같다. 대견하다"고 말했다.

박성광은 채널A 신규 예능 프로그램에서 이홍기, 송은이 등과 함께 볼링을 할 예정이다. 최근 첫 만남을 가졌다는 박성광은 "볼링 예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볼링을 잘 치지 못하지만 방송을 통해 못하는 모습 그대로 보여드릴 것"이라며 "송은이 선배와 홍기가 볼링을 잘한다. 분위기가 좋아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성광 "이홍기, 고맙고 착한 동생…함께 볼링예능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