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승철, 2017년 마지막 성화 봉송 주자 나선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하반기 투어 '머니백'도 31일에 피날레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가수 이승철이 2017년의 대미를 장식하는 마지막 올림픽 성화 봉송 주자로 나선다.​

28일 이승철의 소속사 진엔원뮤직웍스는 "오는 12월31일 오후 11시30분~11시45분 대구 공평 네거리에서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 구간으로 이어지는 평창 올림픽 성화 봉송 주자를 맡는다"고 밝혔다.

이승철은 이날 토리노 올림픽에서 쇼트트랙 3관왕을 차지한 진선유 전 국가대표 선수의 성화를 넘겨 받은 뒤 2017년 성화 봉송의 마지막 행선지인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을 향하게 된다.

그동안 전국 투어 일정으로 바쁜 하반기를 보냈던 이승철은 오는 12월31일 전국 투어의 마지막 종착지인 '머니백' 콘서트가 대구에서 개최되고, 때마침 성화가 대구 지역을 찾게 되면서 성화 봉송에 임하게 됐다.

이승철은 대구 엑스코에서 수천여명의 팬들과 뜻깊은 연말 콘서트를 끝낸 직후 곧장 행사장으로 달려가 성화봉송단에 합류할 계획이다.​

이승철은 "성화 봉송 주자로 처음 참가하는 것이어서 더욱 영광스럽고 뜻깊다"며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그리고 '모두를 빛나게 하는 불꽃'이라는 성화의 슬로건처럼 내년에는 모두가 빛났으면 하는 바람으로 성화를 정성껏 봉송하겠다"고 말했다.

이승철은 성화 봉송을 마무리 한 후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에서 열리는 타종 행사에도 참석, 현장에 모인 시민들과 함께 2018년 새해를 연다. 이후 2018년 새해 맞이 무료 축하 공연도 즉석에서 펼치며 2018년 무술년 한 해의 풍요로움을 염원할 계획이다.

한편 '라이브 황제' 이승철은 지난 10월 기존 공연 티켓가를 대폭 낮춘 '머니백' 콘서트 투어를 소개해 팬들의 큰 호응을 불러 일으켜왔다.

투어는 일산을 시작으로 천안, 수원, 인천, 진주, 부산, 광주, 서울 등을 거쳐 대구를 끝으로 장도를 마감하게 됐다. 공연 수익금의 일부는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함께 아프리카 최빈국 차드에서 벌이는 학교 건립 기금에 기부된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승철, 2017년 마지막 성화 봉송 주자 나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