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조이뉴스24, 체험형 한류투어 ‘K-POP 스탬프 투어’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한류 트레이닝 메카' 한류트레이닝센터와 손잡고 신개념 한류 투어 개설

[아이뉴스24 김철수기자] 연예·스포츠 미디어 조이뉴스24가 한류트레이닝센터와 손잡고 K-POP 한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투어 프로그램 ‘K-POP 스탬프 투어’를 오픈한다.

'K-POP 스탬프 투어'는 워너원, IOI 등 K-POP 한류스타들의 성장과정을 엿보고, 이들이 교육받은 현장에서 각 과정을 직접 체험해보는 신개념 한류 투어 프로그램이다. 한류트레이닝센터는 '프로듀스101' 시즌1·2, '소년24' 등 국내 최고 오디션 프로그램의 메인트레이닝 장소로 널리 알려져있다.

뮤직·댄스·뷰티·라이프 등으로 구성된 스탬프 투어 코스는 스타의 트레이너들에게 가창과 댄스실력을 선보이고, 원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는 과정이 포함돼 있다. 또 메이크업, 스타의 식단, 생활관 체험까지 오디션 참가자가 되어 스타의 하루를 체험하는 시간도 갖는다.

투어를 완료한 참관객에게는 개인 프로필과 댄스영상 등 기념품이 제공된다. 내년 1월 27일 열리는 1회 투어 행사는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한류트레이닝센터 관계자는 “체험하며 즐기는 K-POP 한류의 즐거움을 전하게 될 이번 스탬프 투어가 한류의 세계화와 지속성을 견인하고 K-POP을 응원하는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조이뉴스24 김철수기자 steel@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이뉴스24, 체험형 한류투어 ‘K-POP 스탬프 투어’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