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최신
  2. 연예
  3. 스포츠
  4. 포토
  5. 라이브캐스트


'영수증' 김생민, 자동 엄지척…'자제력甲' 의뢰인 등장

쓰리잡 비혼족 영수증에 김생민 눈시울 촉촉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통장요정' 김생민의 자동 엄지척을 불러일으킨 쓰리잡 비혼족 의뢰인의 영수증이 전격 공개된다.

24일 오전 방송되는 KBS 2TV '김생민의 영수증'(연출 안상은 제작 컨텐츠랩 비보+몬스터 유니온) 5회는 회사와 아르바이트 2개를 병행하는 쓰리잡 비혼족 의뢰인의 영수증이 공개된다. 의뢰인의 영수증을 살펴보던 김생민의 눈시울이 촉촉해졌다고 전해진다.

이 날 김생민은 의뢰인의 자소서를 듣자마자 두 손을 맞잡으며 존경의 눈빛을 보냈다. 의뢰인이 퇴근 후 평일 저녁에는 고기 불판 닦기를, 주말에는 건어물 포장 아르바이트를 하며 '노동 이즈 베리 임폴턴트'를 실천하고 있었던 것. 이에 더해 충격과 놀라움의 끝을 달리는 '자제력 甲' 영수증 내역에 김생민은 자동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연타로 "그뤠잇"을 외쳤다는 후문이다.

특히 김생민은 어머니의 아침 생신상을 차려 드린 의뢰인의 모습을 보고 눈시울이 촉촉해졌다고. 피곤한 몸을 이끌고 진수성찬 못지 않은 한 상을 차린 의뢰인의 지극정성에 김생민이 감동을 받았다는 후문. 또한 끊임 없이 이어진 효도 내역에 김생민은 감격에 찬 목소리로 "효녀비 그뤠잇"을 외쳤다는 전언이다.

하지만 김생민을 리스펙하게 한 의뢰인의 선순환 영수증에도 '숙튜핏(김숙+스튜핏)' 항목이 있어 그를 다시 한 번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김생민은 '통장요정'의 진심이 담긴 조언을 건넸다는 전언.

'김생민의 영수증' 제작진은 "김생민에게 짜릿한 감동을 안겼던 '역대급 자제력 甲' 영수증이 공개된다. 통장요정조차 알지 못했던 절약법까지 의뢰인의 영수증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저축, 적금으로 국민 대 통합을 꿈꾸는 과소비근절 돌직구 재무 상담쇼 '김생민의 영수증'은 24일 오전 10시30분에 방송 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이 기사에 댓글쓰기!
펼치기▼

    '영수증' 김생민, 장항준 감독 술값 영수증에 기함 '스튜핏'


    '김생민의영수증', 3회만에 시청률 5%돌파 '그뤠잇!'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